coin111

앞으로의 돈의 흐름은 어떻게 될것인가 (2) EP.19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앞으로의 돈의 흐름은 어떻게 될것인가 (2) EP.19

coincoin111 2022. 7. 30. 03:23

앞으로 돈의 흐름은 어디로 흘러갈것인지.

고유가, 고물가는 잡힐것이고 이득을 보는 세력이 있구 다음 종착지에 대한 글을 지난글에서 작성해왔습니다.

오랜기간 금융시장에서 현,선물을 거래를 해온 트레이더는 모든일들, 특히 돈과연관된 일들은 우연한일이 없다는걸 느낄것입니다.

세력은 본인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오히려 꼭두각시를 세우듯 바지사장을 세운뒤에 뒤에서 영향럭을 행사합니다.

일론머스크가 바이든의 꼭두각시 세우듯 바지사장을 세운뒤에 뒤에서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일론머스크가 바이든은 꼭두각시 같다고 트위터를 쓴글이 단지 조롱만 하고자 쓴글은 아닐것입니다.

 

잠시 제목과는 다른 주제인 영향력의 힘을 얘기해보자 합니다.

단순일반인도 같은 재능을 가졌더라도 yg jyp 의 등에 업히면 명품이 됩니다.

단순한 예로 아무런 기능이 없는 PFP NFT를 저스틴버버 일론머스크등 유명인들이 구입한다면 그 NFT는 단순 영향력으로 명품 NFT가 될 수 있습니다.

 

이래서 정확한 가치라는걸 측정 하기에는 무리가 있을것입니다.

이처럼 영향력의 힘은 엄청날 것입니다.

또한 금윰시장, 크립토 시장에서는 이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말에 어떠한 의도가 담겼는지 생각해야 될것입니다.

마치 짜여진 각본처럼 움직이는 시나리오를 잘 편승해야 될것입니다.

 

전세계 부자 발열에 오른 일론머스크는 주된 사업 컨셉이 지구를 위한 환경에 초점이 맞춰져있습니다.

솔라시티, 테슬라, 스페이스엑스 모두 지구를 위해 태양광 에너지를 생성하구 원유 대신 전기를 쓰는차를 타고 혹시나 앞으로의 지구가 환경 영향으로 위태로워질 때 화성으로 이주하여 제2의 지구를 만드려고 하는 막대한 포부와 꿈을 가지고 있고 또한 실행중에 있습니다.

 

어쩌면 일론머스크도 일종의 바지사장처럼 숭겨진 세력의 뒷배가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일론머스크의 순가자산보다 더한자신의 뒷배가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을수 있습니다.

알론모스크의 순자산보다 더한 자산을 가진 오일부자들은 천문학적인 자산규모라서 부자괭킹에 반영이 안되지만 이들의 긍극저 목표들을 뒤에서 영향력을 행사하여 완성시키고 있을수 있습니다.

 

마치 코인시장에서 상폐직전 물량넘기기나 상승재료를 띄워 고정에서 물량넘기기를 하듯이 앞으로의 지구를 위한 목적과 그 환경으로 전환으로 전환되기전의 원유 물량 넘기기의 단계 일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대형 제조사 벤츠, Bmw등 전기차 모델만 생산하듯 가솔린과 경유 대신 지구를 위해서 전기를 쓸것이고 이는곧 거대 세력들의 인류를 이끄는 방향과도 맞을것입니다.

 

즉 앞으로 원유 수요가 적어지기전에 물량넘기기전 대거 펑핑의 단계일수도 있다는 것이죠,이는 우연한일이 아닐수 있습니다.

마치 이미 짜여진 조금더 거대한 세력판일수 있는거죠, 결국 원유도 100달러 이상을 맴돌며 결국에 50달러로 물량넘기기가 끝난다면 다시 회귀할겁니다.

 

결국은 이과정에서 70%의 전세계 사람들이 기본소득제를 받으며 임여인간이 되게 자본금을 탈탈털어가는 과정이 될것입니다.

앞으로 맞이하게될 메타버스 세계는 더 이상 기술발전이 필요없구 인력또한 필요 없기에 기존의 자본주의 시장의 구간에 잘살아남아야 될것이고 돈의 흐름의 종착지를 쫒아가야 될것입니다.

 

 

 

 

 
Comments